타카치 롤란드
  • 인물사전
  • 컴퓨터로 보실때 글자가 작다면 Ctrl키를 누른상태에서 마우스휠을 위로 굴리면 화면이 확대됩니다.
Roland_Takacs.jpg
이름 Roland Takács
소속디팟 아나토미
별명 네빌롱바텀, 롤란드개x끼, 사신, 코리안 킬러, 털보 마법사1.

구글에 이미지를 검색하면 Gentleman이 뜬다

1. 수업


안 들어봐서 모르겠다. 아는 사람은 추가바람

2. 시험


코리안 킬러. 유독 한국인을 자주 떨구는 것으로 악명이 드높다. 대답을 잘 하면 모르는 게 나올 때까지 물어서(…) 나오면 트집잡아 떨군다고 한다. 예전엔 안 그랬다고 하는 말도 있는 것으로 보아 어떤 계기로 인해 흑화한 듯하다.

자세한 내용은 추가바람

한번은 보톤이 본인이 튜터이기 때문에 한국인들을 시험칠 수 없어 한국인들이 반으로 나뉘어 시험 친 적이 있었는데 반은 에바, 나머지 반은 롤란드에게 보내졌다고 한다.
본격 천국과 지옥

혹시 롤란드가 튜터라면 말을 해보자. 본래 아나토미 디팟이든 어디든 공식적으로는 '튜터는 학생의 시험을 칠 수 없다'고 한다. 한 학생이 시험에서 롤란드를 만났을 때 튜터링을 안갔음에도 불구하고 튜터라 다른 선생님으로 바꿔주면 안되냐고 묻자 바꿔줬다고 한다. 구사일생
근데 이상하게도 그 이전시험에서는 튜터링에 왔던 한국인에게 시험을 쳤다. 그리고 떨궜다…

3. 기타


한국인을 유난히 많이 떨군다고 한다. 위의 다소 부정적인 별명들도 마찬가지 이유로 지어졌다.

축구를 좋아하며 튜터링하는 날에 반바지를 입고오기도 한다. 그리고 모기물렸다고 징징댄다

징에서는 피넛치킨을 먹는다. 헝가리인들은 이 메뉴를 정말 좋아한다.

거창써머캠프에도 근근히 비친다. 아나토미와 히스토를 가르치며 탈주하는 학생을 기억하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너설마 그래서

영어를 잘 못하는 건지 튜터링 때 템포가 상당히 느리다.

튜터링을 마치고 나면 튜터링 일지종이에 날짜와 시간을 적어야하는데 이 부분에서 습관적으로 사기를 친다. 1시간도 안채워놓고 1시간 30분으로 적는다든가. 한번은 혹시나 해서 대신 정확한 시간을 써놨더니 펜으로 긋고 다시 사기를 쳤다.

기혼자다. 페이스북을 보면 상당한 애처가로 보인다.

뚱땡이와 베프다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에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다음의 라이선스를 따릅니다: Creative Commons Attribution-ShareAlike 3.0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