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 보톤
  • 인물사전
  • 컴퓨터로 보실때 글자가 작다면 Ctrl키를 누른상태에서 마우스휠을 위로 굴리면 화면이 확대됩니다.
Botond_Gaal2.jpg
이름 Botond Gaal
소속디팟 아나토미
별명 천사, 피케, 보톤센세, 갈x톤, 클라라따까리

1. 수업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리는 타입이다. 스스로 공부해서 프랙에 와 레콕에 자유롭게 시간을 투자하는 사람들에겐 선호, 수업 중에 많은 정보를 습득해가려는 사람들에겐 불호다. 수업시간에 가르치는 기준은 "알아야 하는 최소한의 정보."1

짧은 띠오리가 끝나면 카데바로 가서 열심히, 그리고 조심스럽게 해부를 한다. 그러나 어째선지 공을 들이는 것에 비해 그닥 아름답게 해부되지는 않는 모습이다. 아마 잘 해부해놓아도 학생들의 손이 타서 그런 듯하다. 광광 우럭따

튜터로 자주 선출된다. 롤란드가 시간을 늘리는 쪽으로 사기를 쳐 날로 먹는 튜터라면 이쪽은 그냥 오는 걸 귀찮아 하는 듯하다. 일반적인 튜터링에서처럼의 설명을 기대하는 건 무리고 질문을 받으면 그 관련된 내용에 대해 설명해준다. 물론 이것도 최소한의 정보. 이쯤되면 본인이 잘 모르는 걸 수도 있다? 질문이 없으면 그냥 앉아 허공을 쳐다보고 있다가 갑자기 뭐가 생각난 듯 마커를 잡고 그림을 그린다. 그림만 그린다.

2. 시험


기쁘다 구주 오셨네. 아나토미 디팟에 몇 안되는 천사 시험관이다. 보톤을 만났다면 떨어질 걱정은 안해도 된다.
최소한을 가르치는 만큼 최소한만 물어보기때문에 같은 그룹의 노답친구들이 보톤만나 9점, 10점을 받는 모습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 본인이 헬교수만나 페일이나 간신히 패스하고 이들을 보면 자괴감이 느껴진다. 너무 슬퍼할 필요는 없다. 진검승부는 파이널 오랄이기에…

파이널프랙에서는 프랙까는 치트키다. 헤지를 만난 다른 이들의 명복을 액션빔.

3. 기타


참고로 농대 출신이다. 프로필을 보면 Agricultural Engineering을 전공했다고 나와있는데 어째선지 인체 해부학 디팟에서 일을 한다.

사람이 감기에 걸리면 종종 무의식적으로 코를 먹기도 하는데 보톤은 극혐한다. 한 베트남아이의 일화를 들려주면서 코먹는 것에 대한 혐오를 내비쳤다.

여학생을 좋아한다. 남학생들이 질문하면 처음엔 들은 척 만 척하다 다시 질문을 하면 내키지 않는 표정으로 설명해주곤 한다. 반대로 여학생이 뭐라고 입을 열기만 하면 '네 공주님' 모드로 돌변한다. 남자를 사랑하는 이분의 반대급부 근데 흑인 여학생한테는 그닥 안 친절하다.

여학생 못지않게 마커를 사랑한다. 마커를 매우 소중히 여기는 듯 하다. 하지만 들고 다니는 건 딱히 없고 그냥 교실이나 튜터링룸에 있는 걸 쓴다.

거창써머스쿨의 단골 손님이며 마찬가지로 아나토미를 설명한다. 한국음식을 맘에 들어하는 듯하다. 징에서는 주로 피넛치킨, 치킨데리야끼를 시켜먹는다.

튜터링이나 수업이 펑크나면 주로 이 사람을 대타로 보낸다.
덤앤 더머
노답과 핵노답
시험에선 천사와 대천사가 된다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에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다음의 라이선스를 따릅니다: Creative Commons Attribution-ShareAlike 3.0 License